토요타코리아, 가족 부탁해! 전국 시승회
상태바
토요타코리아, 가족 부탁해! 전국 시승회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17.06.05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가족단위 전시장방문, 추첨 선물증정
캠리가솔린 24개월 무이자 할부프로모션
 
토요타코리아는 6월 한 달간 ‘가족을 부탁해!’ 전국 시승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가족 단위로 전국 토요타 전시장을 방문하여, 시승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월말 전시장별 추첨을 통해 4인 가족 호텔식사권, 레고장난감, 영화관람권 등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푸짐한 선물을 만나볼 수 있다.
 
구매혜택 또한 주목할 만하다. 6월 한 달간, 캠리 가솔린 및 캠리 하이브리드 구매 시, 24개월 무이자 할부혜택이 제공된다.
 
현금 구매 시, 10년 20만 km까지 엔진오일 및 엔진오일필터를 교환해 주는 ‘롱 라이프 엔진오일 쿠폰’ 그리고 4년 / 8만 km까지 정기점검 및 소모성 부품 무상교환이 가능한 쿠폰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특히 캠리 가솔린 구매 시, ‘스포츠 에디션 액세서리’ 또는 ‘주유권 20만원’ 혜택 중 하나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라브4 가솔린 및 시에나 구매 고객에게는 10년 20만 km까지 사용할 수 있는 ‘롱 라이프 엔진오일 쿠폰’이, 프리우스 고객에게는4년 / 8만 km까지 정기점검 및 소모성 부품 무상교환이 가능한 쿠폰도 받을 수 있다.
 
관계자는 “가족과 함께 전시장에 방문하여 다양한 라인업의 토요타 차를 시승하며 즐거운 시간도 보내고, 스마트한 구매혜택으로 토요타를 만나 보셨으면 한다” 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토요타 전시장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