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 가볍게 떠나도 알찬여행 가능
상태바
마카오, 가볍게 떠나도 알찬여행 가능
  • 교통뉴스 김정훈 기자
  • 승인 2017.05.1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국적 풍광을 만끽할 수 있는 여행지
다양한 즐길 거리와 화려한 도시 경관
 
가지 특색 있는 호텔은 갤럭시 그룹안에 함께 모여있어, 더욱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일상에 지칠 때는 바람만 쐬고 와도 기분이 한결 나아진다.
꼼꼼한 준비 없이 떠나도 충분히 즐길 수 있어야 바람 쐬러 가기 적합한 여행지일터. 3시간 30분이 소요돼 가볍게 다녀오기 좋고 이국적인 풍광으로 해외여행의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여행지, 마카오를 추천한다.
 
동양과 서양의 분위기 모두를 내뿜는 마카오는 전 세계 어느 곳에서도 느낄 수 없는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다양한 즐길거리와 화려한 도시 경관, 역사적인 관광명소는 여행객의 발길을 이끌 수밖에 없다. 즐길 거리 풍성한 마카오여행에서 머무를 호텔, 어떤 곳이 좋을까?
마카오의 인기 호텔들을 살펴보자.
 
톡톡 튀는 색감이 포인트로 들어간 브로드웨이호텔은 깔끔하고 세련된 컬러의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푸드스트릿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어 항상 인기있는 호텔이다. 갤럭시 그룹의 호텔 중에서 가장 가성비가 좋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숙박을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건물을 벗어나지 않고 갤럭시 단지로 이동이 가능하다.
 
톡톡 튀는 색감이 포인트로 들어간 브로드웨이호텔은 깔끔하고 세련된 컬러의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로비 층에 위치한 레스토랑에서는 간단하고 정갈한 식사를 즐기며 화려한 카지노 구경도 함께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호텔 내에 위치한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준비되어 있어 더욱 알찬 가격으로 마카오를 즐길 수 있다.
 
브로드웨이 호텔의 가장 큰 장점은 푸드 스트릿의 중심에 있다는 것.
홍콩, 마카오에서 유명한 맛집, 카페, 바 등이 한곳에 모여 있는 푸드 스트릿은 호텔 투숙객이 아닌 분들도 찾을 만큼 인기있는 관광명소다.
 
찾아다닐 필요 없이 한곳에서 식사와 디저트를 모두 해결해보자.
 
호텔 건물 내에서 모든 것이 해결 가능해 어린아이를 동반한 가족들에게 인기가 많은 갤럭시 호텔이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 갤럭시 호텔
갤럭시 복합 리조트의 가장 중심에 자리 잡고 있으며 호텔 건물 내에서 모든 것이 해결 가능해 어린아이를 동반한 가족들에게 인기가 많은 호텔이다.
마카오 갤럭시 호텔이다.
 
호텔 안에서 모든 것을 제공하기 때문에 호텔 셔틀이 매우 잘 구축 되어있다.
특히, 매 30분마다 진행되는 로비에서의 다이아몬드 쇼를 보기위해 많은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호텔 규모에 밀리지 않는 조식 뷔페 또한 상당한 규모를 갖추고 있으며 다양한 요리와 디저트를 통해 즐거운 아침을 맞이할 수 있다.
 
그 외에도 갤럭시 호텔에는 수 없이 많은 레스토랑과 카페 등이 자리잡고 있어 다양한 국가의 요리를 골라 맛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갤럭시 호텔의 가장 인기 있는 부대시설은 바로 워터파크다.
호텔 건물들 중심에 자리잡고 있으며, 인공 비치인 그랜드 데크를 포함하여 워터 슬라이드,유수풀, 키즈풀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는 워터파크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 만점이다.
 
기사‧사진 노컷뉴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