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전통 간직한 호이안
상태바
베트남, 전통 간직한 호이안
  • 교통뉴스 김정훈 기자
  • 승인 2017.05.18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간직한
작고 아름다운 도시 '호이안'
 
정통 베트남을 경험하기에 최적의 숙소 호이안 코이 리조트 앤 스파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나라마다, 도시마다 독특한 매력과 특색이 더해져 여행의 색은 더 진해지고 다양해진다.
 
많은 동남아시아 국가들 중에서 베트남은 특유의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잘 간직하고 있는 곳이다. 베트남의 역사와 전통이 깃든 그 분위기는 여행객들의 발길을 이끄는 주요 매력 포인트다.
 
그중에서도 작고 아름다운 도시 호이안은 200년 전의 모습을 고스란히 간직해 예스러움을 뽐낸다. 정통 베트남을 경험하기에 최적의 숙소 호이안 코이 리조트 앤 스파를 소개한다.
 
신규 리조트답게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시설을 자랑하는 호이안 코이 리조트의 4베드룸 풀 빌라.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호이안 코이 리조트는 신규 호텔답게 깨끗한 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푸른 정원 쪽으로 큰 창이 나있는 가든 뷰 룸과 푸른 연못을 볼 수 있는 라군 뷰 룸으로 나뉜다.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장해주는 단독 주택 형태의 방갈로, 쾌적한 공간을 갖춘 풀 빌라도 준비돼 있다. 

3베드룸 풀 빌라는 실내 수영장, 부엌 등의 시설을 구비하고 있어 보다 편한 여행을 선사한다.
 
또 메인 레스토랑과 리셉션으로 이어지는 짧은 산책로에서 한적한 시간을 즐길 수 있다. 4베드룸 풀 빌라는 창밖으로 펼쳐지는 아름다운 데봉 강의 비경이 가장 큰 특징.
 
해먹이 설치된 야외 수영장과 깔끔한 부엌, 널찍한 라운지 등 최고급 시설이 투숙객의 편안한 휴식을 돕는다. 
 
로맨틱한 문샤인 루프탑 바에서 탁 트인 대자연과 리조트 내의 경관을 내려다보며 칵테일 한 잔 즐겨보자.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쾌적한 시설 외에도 호이안 코이 리조트 앤 스파의 자랑이라 할 수 있는 로맨틱한 문샤인 루프탑이 있다. 리조트, 수영장, 라군 등을 내려다보며 각종 음료, 스낵 등을 맛볼 수 있다.
 
꾸아다이 해변에 위치한 베어풋 서프 바에서는 비치 발리볼, 배드민턴 등의 액티비티와 함께 BBQ를 즐기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으니 놓치지 말자.

현재 호이안 코이 리조트는 오는 6월 30일까지 각종 혜택과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허니문, 생일, 결혼기념과 같이 특별한 날을 맞은 투숙객에게는 꽃, 케이크, 와인 등을 제공한다.
 
리버사이드 3베드룸, 4베드룸 풀 빌라 고객은 다낭 공항 왕복 차량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방갈로에서 3박, 5박, 7박 등 연박 투숙 시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니 호이안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서둘러 문의해보자.
 
기시‧사진 노컷뉴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