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쇼인, Why Honda Motorcycle Talk Show
상태바
모터쇼인, Why Honda Motorcycle Talk Show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17.04.08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혼다 모터사이클의 다양한 매력해부
보다 쉽고 재미있게 큐레이터토크쇼
 
혼다코리아(대표이사 정우영)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7 서울모터쇼에서 자동차 칼럼니스트 신동헌씨와 함께 혼다 모터사이클의 경험담을 나누는 ‘Why Honda Motorcycle Talk Show’를 진행했다고 8일 전했다.
 
신동헌 자동차 칼럼니스트는 관람객들이 보다 쉽고 재미있게 전시 모델에 대해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 혼다 큐레이터 MC와 문답을 주고 받는 형식으로 진행된 토크쇼를 통해 혼다 모터사이클이 가진 다양한 매력들을 전했다.
 
지난 30일 최초 공개한 X-ADV에 대해 “혼다 X-ADV는 도시에 어울리는 스타일리시한 매력과 교외에 어울리는 액티브한 매력, 커뮤터에 어울리는 편리한 매력을 고급스럽게 융합해 강력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했다.”는 평을 받았다.
 
컨셉 모델과 같은 미래지향적 디자인과 젊고 다이내믹한 캐릭터 라인을 살려 지금까지 없던 전혀 새로운 컨셉의 어드벤처 스쿠터로 태어났다는 호평을 했다.
 
이어 CBR1000RR SP에 대해서는 “세계 최초로 티타늄 연료 탱크를 채용하고 배터리, 엔진, 머플러 등 전반적인 경량화 및 질량 집중화를 통해 높은 퍼포먼스와 경쾌한 주행을 실현했다.”며 “국내 모터사이클의 문화를 선도하는 혼다 모터사이클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달리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혼다코리아에 대한 신뢰와 기대를 나타냈다.
 
이외에도 2017 서울모터쇼에서 최초로 공개한 CBR1000RR SP, CB1100RS, CB650F, CRF250 RALLY와 함께 다카르 랠리를 석권한 아프리카 트윈(CRF1000L), 국민 럭셔리 스쿠터 PCX, 혼다 플래그십 모터사이클 골드윙(GL1800)의 다양한 매력을 전했다.
 
혼다코리아는 혼다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체험을 공유하는 ‘와이 혼다(Why Honda)’ 캠페인을 올 초부터 시작했다.
 
이번 서울모터쇼에서도 혼다의 다양한 차량들을 직접 경험한 사람들의 진솔한 휴머니즘 스토리를 전하기 위해 `Why Honda Talk Show’ 시리즈 및 ‘Why Honda Motorcycle Talk Show’를 기획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