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 업계 동향-2017년03월03일
상태바
수입차 업계 동향-2017년03월03일
  • 교통뉴스 최원용 기자
  • 승인 2017.03.03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드코리아, 2017 리프레시 서비스 캠페인
한국토요타, 하이브리드 천만대돌파 이벤트
한국닛산, 온라인·오프라인 특별 이벤트실시
혼다코리아, 스쿠터 2017년형 FORZA 출시
벤츠, E-클래스 '올해의 차' GLC ‘올해 SUV’
푸조 3008, 국제자동차페스티벌 인테리어상
 
3일 수입차 업계는 포드코리아가 3월 한달간 무상 점검 및 수리비 할인을 제공하는 2017 리프레시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하고, 한국토요타와 렉서스코리아는 하이브리드 차량의 글로벌 누적판매 1,000만대 돌파를 기념해 고객감사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한국닛산㈜은 오는 31일 개막하는 ‘2017 서울모터쇼’ 참가를 기념해 온·오프라인 특별 이벤트를 펼치며, 혼다코리아는 다기능 스쿠터로 2017년형 FORZA를 출시했다.
 
벤츠의 세단 더 뉴 E-클래스가 '중앙일보 2017 올해의 차' <올해의 차>와 '한국자동차기자협회 2017 올해의 차' <올해의 수입차>로, 럭셔리 SUV GLC는 '중앙일보 2017 올해의 차' <올해의 SUV>로 각각 선정됐으며, 2017년 상반기 국내 출시예정인 신형 푸조 3008은 아이-콕핏 등을 높이 평가받아 32회 국제 자동차 페스티벌에서 ‘최고의 인테리어 상’을 수상했다.
 
포드코리아(대표 정재희)는 안전한 운행 및 차량 관리를 위해 3월 한달간 ‘리프레시 서비스 캠페인(Refresh Service Campaign)’을 실시한다.
 
무상 점검 및 수리비 할인을 제공하는 2017 리프레시 서비스 캠페인은 포드·링컨 전 차종 고객을 대상으로 전국 포드·링컨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전국 포드·링컨 공식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면 포드 마스터 테크니션들의 전문 무상 점검(멀티포인트 인스펙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엔진오일 교체 및 차량 수리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한국토요타는 토요타 글로벌 누적판매 1,000만대 돌파 기념 토요타 고객감사 시승회와 구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3월 4일부터 31일까지 전시장에서 차량을 시승한 모든 고객에게 봄철 황사 및 미세먼지를 대비할 수 있는 3종세트 (황사 마스크, 손 소독제, 물티슈)를 증정한다.
 
또한 2,3월 토요타 하이브리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팀(1팀당 2인, 총 20명)을 추첨해 일본 본사의 토요타 자동차 공장 견학 및 일본 전통 온천 힐링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구매혜택으로는프리우스와 라브4 가솔린 구매고객에게는 더블 FMS(Free Maintenance Service)쿠폰 (4년 또는 8만km까지 정기 점검 및 관련 소모성 부품 교환 무상 제공)을 제공한다.
 
캠리 하이브리드 모델과 시에나 구매고객에게는 롱 라이프 엔진오일 교환 쿠폰(10년 또는 20만km까지 엔진 오일 및 엔진 오일 필터 교환) 혜택이 있다.
 
캠리 가솔린 모델의 경우 24개월 1.9% 초저금리할부 프로그램을 적용받을 수 있다.
 
렉서스코리아도 하이브리드 글로벌 누적판매 1,000만대 돌파 기념 고객 감사 시승회와 구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하이브리드 시승 고객에게는 시승회 종료 후 추첨을 통해 다이슨社 청소기와 공기청정기, 벤타社 에어워셔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부담 ZERO’ 프로그램은 저금리의 특별 유예 할부 프로그램으로 차량 가격의 50%만 납부하고 2년간 부담 없이 렉서스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
 
ES300h(수프림 모델)의 경우 월 94,430원만 납입하면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세단의 오너가 될 수 있다.
 
‘LEXUS VALUE +’의 53% 잔존가치 보장 비율은 수입 하이브리드 모델로는 최고 수준이다.
 
ES300h와 NX300h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가격의 30%를 선납 후, 3년간 월 납입금을 납입하면 3년 후 차량 가격의 53%의 잔존가치를 보장받을 수 있다.
 
한국닛산(대표 허성중)은 오는 31일 개막하는 ‘2017 서울모터쇼’> 참가를 기념해 온·오프라인 특별 이벤트를 펼친다.
 
2017 서울모터쇼 출품 모델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오프라인 시승 이벤트는 오는 3월 31일까지 전국 24개 닛산 공식 전시장을 직접 방문하거나, 한국닛산 공식 홈페이지(www.nissan.co.kr)에서 원하는 차량을 신청 후 시승을 완료하면 된다.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조말론 디퓨저(3명), 에이솝 핸드워시(5명), 스타벅스 커피교환권(10명)이 제공된다.
 
한국닛산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nissan.korea)를 통한 온라인 이벤트는 오는 15일까지 ‘2017 서울모터쇼에서 가장 기대되는 닛산 모델과 그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1인 2매)에게 서울모터쇼 입장권을 증정한다.
 
닛산은 이번 2017 서울모터쇼에서 ‘인텔리전트 모빌리티(Intelligent Mobility)’를 전시 주제로 컨셉트카를 포함, 총 7종의 차량을 전시할 예정이다.
 
혼다코리아(대표 정우영)는 혼다의 첨단 브레이크 시스템 Combined ABS를 탑재한 2017년형 FORZA를 출시했다.
 
2017년형 FORZA는 기존 CBS(Combined Brake System)사양에 ABS(Anti-Lock Brake System)기능을 추가, 한 단계 진보된 혼다만의 첨단 브레이크 시스템인 Combined ABS를 채용했다.
 
이를 통해 최고의 제동성능을 발휘하며 어떤 상황에서도 안정적인 주행을 가능케 한다.
 
혼다의 첨단 기술력이 담긴 Combined ABS는 제동 시 최상의 제동력을 계산하여 전후 브레이크에 자동적으로 배분하는 시스템으로 탑승자는 급제동시 위험요소를 최소화하면서 전후 브레이크를 최대치로 활용할 수 있다.
 
FORZA는 2013년 8월 국내 출시 이후 통근, 투어링, 스포티한 주행까지 모두 책임지는 든든한 대형스쿠터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역동적이고 반응성이 뛰어난 수냉식 SOHC 4밸브 엔진을 탑재해 리터당 35.3km의 뛰어난 연비를 실현했고, 279cc의 배기량으로 고속 주행에 충분한 출력을 발휘하며 급 출발이 잦은 도심 주행에서도 우수한 순간 가속력으로 경쾌한 주행이 가능하다.
 
FORZA는 날렵한 유선형 바디로 고급스러운 외관을 자랑하며 시트 아래에 2개의 풀 페이스 헬멧 수납이 가능한 대용량 수납공간과 프론트 패널 양쪽에 별도의 수납공간을 갖춰 실용성을 더했다.
 
여기에 PGM-FI전자제어 연료분사장치와 V-Matic 무단변속기, 프론트 페어링, 인체공학적 시트 등을 채용해 어떤 상황에서도 편안하고 쾌적한 주행이 가능하다.
 
신형 FORZA는 화이트, 블랙, 실버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판매가격은 Combined ABS 적용에도 기존과 동일한 765만원(부가세 포함)이다.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대표 디미트리스 실라키스)는 2017 올해의 차 수상을 기념해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3월 한달 동안 메르세데스-벤츠 신차를 출고하는 모든 고객에게 특별 감사 선물을 증정한다.
 
고객은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 2종(메르세데스-벤츠 LED 로고 프로젝터 또는 메르세데스-벤츠 스타일&트래블 이큅먼트), 블랙 골프백 세트 등 3가지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벤츠의 더 뉴 E-클래스는 이번 '중앙일보 2017 올해의 차' <올해의 차>와 '한국자동차기자협회 2017 한국 올해의 차' <올해의 수입차>로 선정됐다.
 
더 뉴 E-클래스는 현존하는 최고 수준의 반자율 주행 장치인 드라이브 파일럿(DRIVE PILOT)을 탑재하고 있다.
 
중앙일보 2017 올해의 차' <올해의 SUV>로 선정된 미드 사이즈 SUV GLC는 2016년 1월 GLK의 풀 체인지 모델로 국내에 선보여 한 차원 높은 럭셔리 SUV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푸조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 송승철)는 2017년 상반기 국내 출시예정인 신형 푸조 3008이 32회 국제 자동차 페스티벌(32nd International Automobile Festival)에서 ‘최고의 인테리어(Best interior of 2016)’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상에서 푸조 3008의 2세대 아이-콕핏(i-Cockpit®) 시스템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사용자 친화적인 설계로 구현된 심플한 조작 방법 등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