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 업계 동향-2017년02월24일
상태바
수입차 업계 동향-2017년02월24일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17.02.24 1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로마의 휴일’ 프로모션
포르쉐, 파나메라 새 하이브리드 모델 공개준비
닛산, 새 광고 모델로 일반인 여성 축구팬 선정
 
24일 수입차 업계는 마세라티가 콰트로포르테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태리 여행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포르쉐는 제네바 모터쇼에서 파나메라의 두 번째 하이브리드 모델 '파나메라 터보 S E-하이브리드'를 월드 프리미어로 공개한다.
 
UEFA 챔피언스리그 공식스폰서인 닛산자동차는 글로벌 홍보대사인 레알 마드리드의 가레스 베일(Gareth Bale)을 대신할 새로운 광고 모델로 일반인 여성 축구팬을 전격 선정,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탈리안 하이퍼포먼스 럭셔리카 마세라티가 3월 31일까지 더 뉴 콰트로포르테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4명에게 이태리 여행권을 증정하는 ‘로마의 휴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전국 10개 마세라티 전시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당첨된 4명(동반 1인 포함)의 고객에게는 2,000만원 상당의 럭셔리 이태리 여행권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4월중 마세라티 홈페이지와 개별연락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당첨자에게 제공되는 여행권은 2017년 이내에 원하는 일정을 자유롭게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마세라티의 플래그쉽 세단인 더 뉴 콰트로포르테는 2013년에 선보인 6세대 콰트로포르테의 페이스리프트(부분변경) 모델로 새로운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및 각종 첨단 안전사양을 적용, 상품성을 대폭 강화했다.
 
포르쉐가 2017 제네바 모터쇼에서 파나메라의 두 번째 하이브리드 모델 '파나메라 터보 S E-하이브리드'를 월드 프리미어로 공개한다.
 
신형 파나메라 터보 S E-하이브리드는 포르쉐가 플래그십 모델로는 처음 선보이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로, 한층 더 강력한 퍼포먼스와 력셔리한 승차감 그리고 탁월한 효율성까지 모두 갖췄다.
 
전기 모터와 결합된 파나메라 터보의 4리터 V8 엔진은 680 마력(500kW)의 출력, 최대토크 86.7kg.m으로 더욱 강력한 파워를 전달한다.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km/h까지 가속하는데 3.4초가 걸리며 최고 속도는 310km/h에 이른다.
 
특히 918 스파이더 슈퍼 스포츠카로부터 계승한 부스트 전략(Boost Strategy)으로 파워풀한 가속력을 발휘하며, 8단 포르쉐 듀얼 클러치(PDK)가 장착돼 주행상황에 따라 전·후륜에 구동력을 배분하는 사륜 구동 시스템 포르쉐 트랙션 매니지먼트(PTM)에 파워를 전달한다.
 
2세대 파나메라의 새로운 플래그십 모델은 올해 7월부터 유럽 시장을 시작으로, 하반기중 전 세계시장에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파나메라 터보 S E-하이브리드는 오는 3월7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되는 제네바 모터쇼에서 월드 프리미어로 공개되며, 150 mm 확장된 휠베이스 기반의 4도어 그란 투리스모의 이그제큐티브 버전 역시 모터쇼 개막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UEFA 챔피언스 리그(UEFA Champions League) 공식 스폰서 닛산자동차는 글로벌 홍보대사인 레알 마드리드의 가레스 베일(Gareth Bale)을 대신할 새로운 광고 모델로 일반인 여성 축구팬을 전격 선정했다.
 
닛산의 새로운 광고모델은 마드리드 출신의 학생 겸 파트타임 제빵사인 24살 안나 루에다 헤르난데즈(Ana Rueda Hernandez)이다.
 
그녀는 새로운 닛산 광고에 닛산의 글로벌 홍보대사중 한명인 맨체스터시티 소속의 세르히오 아구에로(Sergio Agüero) 선수와 함께 등장한다.
 
닛산의 글로벌 홍보대사인 가레스 베일은 지난 11월 UEFA 챔피언스 리그에서 열린 스포르팅 리스본(Sporting Lisbon)과의 시합에서 부상을 입어 광고 촬영에 합류할 수 없게 됐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