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인천서비스센터 문열어
상태바
기아차, 인천서비스센터 문열어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16.12.14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비, 차량 구매, 시승 등 원스톱 서비스
기존 인천서비스·송도서비스센터  이전
 
인천 지역에 자동차 정비부터 시승, 차량 구매까지 모든 것이 한번에 가능한 원스톱 자동차 서비스 복합 거점인 기아자동차 인천서비스센터가 문을 열었다.
 
기아자동차(주)는 기존 인천서비스센터와 송도서비스센터를 통합, 확대·이전해 새 단장한 인천서비스센터를 공식 개소하고, 14일부터 본격 업무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기아자동차 인천서비스센터(인천광역시 남구 도화동 소재)는 경인 고속도로 도화 IC와 지하철역(1호선 주안역 및 인천지하철 2호선 시민공원역)에 인접한 곳에 자리 잡아 고객 접근성을 높였으며, 연면적 1만9,121여m2(약 5,784평) 지하 1층 ~ 지상 5층 규모로 건립됐다.
 
인천서비스센터는 고객이 정비 서비스뿐 아니라 시승 서비스, 차량 구매 상담 등 자동차에 관련된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한번에 이용할 수 있도록 해 고객 편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실내 공간 조성에 있어서도 프라이버시를 중시하는 고객의 취향을 반영, 접수 및 상담 공간과 대기 공간을 분리시켜 공간별 소음 유입을 최소화했고 가구 배치 등 공간 독립성을 높여 고객이 대기 시간 동안 더욱 편안하고 쾌적한 환경에 머물 수 있도록 했다.
 
기아자동차는 전국에 총 18개 직영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서비스 시설 및 접근성 개선 작업을 통해 고객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