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주), 9월3일부터 2주간 주말 전국 전시장 시승행사 돌입
상태바
한국닛산(주), 9월3일부터 2주간 주말 전국 전시장 시승행사 돌입
  • 수습기자 이혜련
  • 승인 2016.09.02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1일부터 프리미엄 SUV 올 뉴 무라노 고객 인도 시작
<한국닛산,올 뉴 무라노>

한국닛산(주)은 9월 1일부터 프리미엄 SUV 올 뉴 무라노의 고객 인도를 시작하고 9월 3일부터 2주간 주말 전국 전시장에서 시승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닛산의 최첨단 기술력이 집약된 가장 좋은 프리미엄 SUV 올 뉴 무라노는 닛산이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는 하이브리드 모델로, 2.5리터 수퍼 차저 엔진과 15kW 전기모터를 조합해 최고출력 253ps의 강력한 성능을 제공하며, 1모터, 2클러치 방식의 인텔리전트 듀얼 클러치 시스템을 통해 복합연비 11.1km/ℓ의 고효율을 달성했다.

VIP 라운지 컨셉이 적용된 올 뉴 무라노의 실내는 전 좌석 저중력 시트, 11개 스피커의 보스 오디오 시스템, 파노라마 선루프 등 최고급 사양과 소재로 완성됐다. 국내 도입 모델은 최상위 플래티넘 트림으로 가격은 5,490만원이다.

또, 올 뉴 무라노는 동급 최초 이동 물체 감지 시스템(MOD) 기능을 포함한 어라운드 뷰 모니터(AVM) 탑재와 전방 충돌 예측 경고(PFCW), 전방 비상 브레이크(FEB), 후측방 경고 시스템(RCTA)을 갖춰 최고 수준의 안전성을 확보해 미국 고속도로안전보험협회(IIHS) 안전 최고 등급인 탑 세이프티 픽 플러스(TSP+)를 획득했다.

이번 시승행사는 9월 3일 강남, 용산, 강서, 수원, 청주를 시작으로, 4일 서초, 송파, 일산, 분당, 안양, 10일 송도, 부평, 대구, 광주, 동래, 창원, 11일 대전, 수영, 원주, 전주, 구미, 제주까지 순차적으로 실시된다.

기간 중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올 뉴 무라노를 비롯한 닛산 대표 라인업을 직접 시승 할 수 있고, 시승 후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결과에 따라 리모와(RIMOWA) 캐리어(1명), 보스(BOSE) 사운드 링크 스피커(3명), 키엘 화장품 세트(22명), 고급 와인 액세서리 등 푸짐한 경품 증정도 함께 진행 된다.

연인, 가족단위 방문객을 위한 부대 프로그램도 마련해 여성 고객을 위한 아로마 핸드 마사지 서비스, 다양한 게임이 마련된 플레이 존, 아이들을 위한 키즈 존 등이 운영되며, 전시장 상황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다. 방문 고객 전원에게는 올 뉴 무라노 페이퍼 토이를 제공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