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승무원이 추천하는 올 여름 최고의 여행지는?
상태바
아시아나항공, 승무원이 추천하는 올 여름 최고의 여행지는?
  • cartvnews
  • 승인 2016.07.21 1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 홀로 여행은 오사카, ‘가족 동반 여행은 하와이가 최고 여행지로 꼽혀

 승무원 추천 여행지_반신-1.jpg   

 

아시아나항공은 승무원이 추천하는 여행지를 주제로 지난 8일부터 17일까지 캐빈승무원 2,16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가족과 함께 떠나는 여행지 혼자 떠나는 여행지 친구와 함께 떠나는 여행지 힐링을 위한 여행지 알뜰하게 즐기는 여행지 등 5개 항목으로 추천 여행지를 설문으로 진행되었다.

 

가장 주목할 점은 가족과 함께 떠나는 여행지힐링을 위한 여행지로 하와이가 1위에 복수 선정된 것이다. 하와이는 화려한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곳으로 허니문 관광뿐만 아니라 가족단위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곳으로 이번 조사 결과에서도 힐링여행과 가족여행을 하기에 좋은 곳으로 나타났다.

 

혼자 떠나는 여행지에는 일본 오사카가 선정되었으며, 전체 응답자 2,160명 중 1,173명이 선택했다. 오사카는 한국인이 가장 많이 찾는 여행지 중 하나로 식도락을 즐기는 여행객에게 특히 유명세를 타고 있다. ‘친구와 함께 떠나는 여행지로는 쇼핑과 먹거리로 유명한 홍콩이 선정되어, 최근 단거리 여행의 트랜드를 보여주었다.

 

마지막으로 알뜰하게 즐길 수 있는 여행지로는 배낭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방콕이 선정되었으며 베트남의 하노이가 그 뒤를 이었다.

 

설문에 참여한 아시아나항공 승무원은 비행을 위해 찾았던 하와이의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따사로운 햇살, 현지인들의 친근함이 계속 잔상으로 남아, 이번 여름 하와이에서의 가족여행을 계획하고 있었다이번 설문을 통해 선정된 추천 여행지들이 여름휴가를 계획 중인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이달 1() 부로, 일본 삿포로에 신규 취항해 매일 운항하고 있으며, 인천~로마 노선에 대해서는 증편을 실시해 주5회 운항에 돌입하였다. 더불어 7~8월 여름 성수기 기간에는 국내 항공사 최초로 헝가리 부다페스트에 전세기를 운항하는 등 여름휴가철 여행객들의 선택지를 보다 확대하였다.

[교통뉴스 보도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