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 C4 칵투스, 전국 전시장에서 사전계약 실시
상태바
시트로엥 C4 칵투스, 전국 전시장에서 사전계약 실시
  • cartvnews
  • 승인 2016.07.19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트로엥 C4 칵투스 이미지.jpg

크리에이티브테크놀로지(CreativeTechnologie)시트로엥 (CITROEN / www.citroen-kr.com)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는 국내출시를 앞둔 도심형 SUV 시트로엥 C4 칵투스 모델의 사전계약을 오늘(19)부터 실시한다.

 

유럽 시장에서의 지속적인 인기로 금년에는 상대적으로 적은 수량의 차량이 수급될 예정이라 좀 더 빠르게 사전 계약을 시작한 것.

 

시트로엥 C4 칵투스의 사전 계약은 국내 공식 런칭 전날까지 전국 시트로엥 전시장에서 진행되며 차량 출고는 계약순서에 맞춰 진행 될 계획이다.

 

현재 한불모터스PSA측과 시트로엥 C4 칵투스 차량의 국내 출시 가격에 대해 최종 조율중에 있는데, 국내 소비자들의 초기 관심을 극대화하기 위해 최대한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이고자 노력하고 있다.

 

C4 칵투스는 시트로엥만의 대담하고 독창적인 스타일과 기술력, 우수한 연비를 자랑하는 도심형 SUV 모델로서 유럽 시장에 출시된 이후 유니크한 매력과 실용성 등을 바탕으로 자동차 전문가들은 물론 소비자들에게도 상품성을 인정 받으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C4 칵투스에서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첫눈에 시선을 사로 잡는 외관 스타일이다.

 

차체를 둘러싸고 있는 에어범프는 TPU(thermoplastic polyurethane) 소재로 되어있어 다양한 외부 충격으로부터 차량을 보호하고, 여기에 바디, 에어범프는 다양한 컬러로 조합 가능해 나만의 유니크한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다.

 

이외에도 세계 최초 루프 에어백 기술로 구현된 넓고 편안한 실내 공간, 세련된 인테리어, 뛰어난 연료 효율 등 다양한 장점을 고루 갖추고 있다.

 

[교통뉴스 보도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