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2016 혼다 패밀리카 시승 이벤트’ 실시
상태바
혼다코리아, ‘2016 혼다 패밀리카 시승 이벤트’ 실시
  • cartvnews
  • 승인 2016.05.10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혼다의 대표적 패밀리카 올 뉴 파일럿과 오딧세이고객 시승 이벤트, 혼다 자동차 전시장에서 진행

내방 시승 고객 전원 기념품 증정 및 퀴즈 이벤트 통해 푸짐한 경품 혜택

  [혼다] 2016 혼다 패밀리카 시승 이벤트_1.jpg

혼다코리아(www.hondakorea.co.kr, 대표이사 정우영)는 본격적인 여가 및 나들이 시즌을 맞이하여 오는 9일부터 31일까지 ‘2016 혼다 패밀리카 시승 이벤트를 개최한다.

 

‘2016 혼다 패밀리카 시승 이벤트는 가족단위의 캠핑 및 레저활동시 발휘되는 혼다 프리미엄 SUV ‘올 뉴 파일럿(All New Pilot)’과 월드 베스트 셀링 미니밴 오딧세이(Odyssey)’의 우수한 성능과 안전성, 그리고 활용성 등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한 행사이다.

 

올 뉴 파일럿오딧세이는 혼다의 디자인 철학인 인간 중심의 설계 및 디자인을 적용해 가족구성원 누구나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으며, 동시에 높은 효율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두 모델 모두 8인승으로 넉넉한 탑승공간과 적재공간을 갖춰 가족단위의 캠핑 및 레저활동용으로 적합하다. 미국 고속도로안전보험협회((Insurance Institute for Highway Safety, IIHS) 최고 안전등급인 ‘TSP+(Top Safety Pick Plus)’에 빛나는 동급 최고의 안전성은 물론, 가솔린 모델 특유의 부드럽고 정숙한 주행성능까지 갖춰 장거리 여행에도 제격이다.

 

올 뉴 파일럿오딧세이는 이러한 성능을 인정받아 미국 시사주간지 US뉴스앤드월드리포트가 뽑은 '2016 가족을 위한 최고의 차 (Best Family Cars of 2016)'에 선정되기도 했다.

 

시승 신청은 9일부터 혼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신청시 고객이 원하는 전시장을 선택할 수 있다. 내방 및 시승 고객 전원에게는 혼다코리아가 준비한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올 뉴 파일럿오딧세이에 대한 간단한 퀴즈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은 59일부터 31일까지이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여행상품권 50만원권, ‘올 뉴 파일럿 및 오딧세이 34일 시승권, 백화점 상품권 20만원권, 영화 예매권, 그리고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63일 혼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혼다코리아 정우영 대표는 이번 시승 이벤트를 통해서 많은 고객들이 올 뉴 파일럿과 오딧세이가 가진 동급 최고 수준의 안전성과 공간 활용성, 그리고 주행성능을 직접 보고 경험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체험 기회를 더욱 확대해 더 많은 고객들이 혼다자동차의 우수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교통뉴스 보도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