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의 추억이 깃든 차, 리모델링 해드리세요
상태바
부모님의 추억이 깃든 차, 리모델링 해드리세요
  • cartvnews
  • 승인 2016.04.27 1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가정의 달 맞아 레드멤버스 고객 중 기아차 보유한 부모님 차량 리모델링 실시

427()부터 511()까지 기아레드멤버스 홈페이지 통해 접수

대상차량 연식, 주행거리 등 고려해 외부 판금도장, 선팅 재시공 등 리모델링 지원

고객이 즐거운 자동차생활 유지할 수 있도록 마련한 기아레드멤버스활동 일환

차량 리모델링 이벤트 접수하고 부모님께 효도하세요

  160427 기아차, 기아레드멤버스 카 리모델링 이벤트 참가자 모집 (사진1).jpg

기아자동차는 고객의 차를 리모델링으로 새롭게 변신시켜 주는 이벤트 참가자를 427일부터 511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기아차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이 기아차를 보유한 레드멤버스 고객들의 사연을 접수 받아 이 중 총 5명을 선발해 차량 리모델링 작업을 지원한다.

 

기아자동차는 기아레드멤버스 홈페이지(http://red.kia.com)를 통해 희망 고객들의 사연과 참가 신청을 받을 예정이며, 517() 추첨을 통해 최종 5명을 선정할 계획이다.

 

선정된 고객들의 차량은 5월중 입고돼 약 200만원 상당의 차량 리모델링 작업을 받게 될 예정이며, 기아차는 선정된 차량에 공통적으로 세차 광택 코팅 차량용 보호 필름 등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에어컨 필터도 교환해준다.

 

사고에 따른 손상이 많은 차량의 경우 손상 부분에 대한 외부 판금도장, 부분 도색, 휠 교환 등을 진행하고 차량의 연식, 주행거리가 비교적 적은 경우 헤드라이트 복원, 방청 및 언더코팅, 휠 복원 등 심미적 만족 요소 위주의 복원작업을 지원한다.

 

연식이 오래된 차량의 경우 범퍼, 카 매트, 가죽 핸들커버 등 실내외 노후화된 부품교환 및 수리를 해주는 등 맞춤형 서비스도 제공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기아레드멤버스 회원만이 누릴 수 있는 특별한 효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기아차는 첫 차 느낌 그대로를 지향하는 기아레드멤버스의 취지에 부합하는 다양한 고객행사를 지속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기아차는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이번에 4회째 진행되는 기아레드멤버스 카 리모델링 이벤트를 매년 진행되는 행사로 정례화시켜 기아레드멤버스 프로그램의 핵심 이벤트로 자리잡게 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기아자동차는 멤버십 브랜드 기아레드멤버스(KIA RED MEMBERS)’를 통해 차량 구매부터 유지·관리에 이르기까지구매 차종 및 신차 구매 횟수에 따라 다양한 제휴처에서 활용 가능한 최대 100만점의 포인트를 제공하는 포인트 서비스 차량 구매 후 8년간 8, 차량을 관리해 주는 정기 점검 및 차량 케어서비스전면 썬팅, 언더코팅, 자동차 용품 등을 시중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차량케어서비스 용품몰등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교통뉴스 보도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