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대로?강변북로 등 봄맞이 대청소, 야간 교통 통제
상태바
올림픽대로?강변북로 등 봄맞이 대청소, 야간 교통 통제
  • cartvnews
  • 승인 2016.04.06 1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일부터 29일까지 자동차전용도로 11곳 봄맞이 대청소 실시

겨울철 제설작업 염화칼슘 등 제거, 터널?지하차도?방음벽?교통안전시설 등 청소

해당도로 1개 차선 저녁 11시부터 다음날 오전 6시까지 부분통제

  서울시.jpg

서울시설공단(이사장 이지윤, www.sisul.or.kr)은 오는 7일부터 29일까지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등 자동차전용도로 11곳에서 봄맞이 대청소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대청소는 겨울철 제설작업에 뿌려진 염화칼슘 등을 제거하기 위해 실시된다. 공단은 하루 평균 70여명을 투입해 자동차 전용도로 터널, 지하차도, 방음벽, 교통안전시설 등을 대대적으로 청소할 계획이다.

 

대청소가 실시되는 곳은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언주로, 서부간선도로, 국회대로, 양재대로, 내부순환로, 동부간선도로, 북부간선도로, 노들로 등 총 11개 노선으로, 해당 도로 1개 차선이 저녁 11시부터 다음날 오전 6시까지 부분 통제된다.

 

서울시설공단 박윤용 도로관리처장은 대청소 기간 중 불가피하게 부분적으로 야간에 1개 차로를 통제할 수 있으니 시민여러분의 이해와 협조를 부탁드린다앞으로도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여러분의 불편을 최소화 하면서 쾌적하고 안전한 자동차전용도로를 운영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야간 부분통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울시설공단 홈페이지(www.sisul.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교통뉴스 보도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