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렌터카, 제주 전기차 렌탈 서비스 강화
상태바
SK렌터카, 제주 전기차 렌탈 서비스 강화
  • cartvnews
  • 승인 2016.03.10 2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네트웍스.jpg

2012년 국내 최초로 제주도에서 전기차 렌탈 서비스를 시작하여, 렌터카 업체 중 최대규모로 전기차를 운영하며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SK렌터카가 보유 차종을 확대하며 현지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

 

SK네트웍스(대표이사: 문종훈)의 렌터카 사업 브랜드인 SK렌터카는 준중형급 전기차인 SM3 Z.E. 15대와 기존 운영중인 쏘울EV 5대를 추가 도입, 30대의 전기차를 확보하고 14일부터 단기 렌탈 고객들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SK렌터카 제주지점장은 가족단위 방문객이 많은 제주 지역 특성을 고려하여 고객 사전조사와 테스트를 거쳐 준중형급 차량을 도입하게 됐다차종 확대를 통해 전기차 렌터카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선택의 폭이 더욱 확대되었다고 말했다.

 

SK렌터카의 전기차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후 이용 가능하다. 또 현재 제주도에서 전기 충전을 무료로 제공하기 때문에 유류비가 전혀 발생하지 않아 비용 절감 효과도 얻을 수 있다.

 

이와 같이 전기자동차의 유류비 절감 및 친환경 효과 등 다양한 장점들에 대한 고객들의 호응이 점차 증가하고 있다. 충전 시설도 지속 확대돼 제주 시내 곳곳에 현재 약 300여대의 충전기가 설치되어 있다. 특히 SK렌터카는 업계에서 유일하게 전기차 이용 매뉴얼과 전용 긴급출동서비스도 갖추고 있어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고 안전하게 전기차를 이용할 수 있다.

 

SK렌터카는 향후 정부기관 및 제주도청과의 긴밀한 협조를 통해 전기차 렌터카 운용대수를 지속 확대하고 인프라 개선에 나서며 친환경 제주 만들기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SK렌터카 관계자는 전기차를 이용하는 관광객들이 소음과 공해 없이 자연 그대로의 제주를 느낄 수 있도록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선제적으로 대응하며 다양한 전기차 렌탈 상품을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교통뉴스 보도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