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국제 그린카 전시회 광주서 개최
상태바
2015 국제 그린카 전시회 광주서 개최
  • cartvnews
  • 승인 2015.11.13 2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린카전시회.jpg

완성차부터 부품, 시설 인프라까지 한눈에

오토캠핑레져쇼도 함께 열려

 

1113일 금요일부터 15일 일요일까지 3일에 걸쳐 전라남도 광주에 위치한 김대중컨벤션센터 전시장에서 2015 국제 그린카 전시회가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5개국 120개사가 참가해 400여개의 부스가 마련됐다.

 

본격적인 행사에 앞서 열린 개막식에는 윤장현 광주광역시장 등 VIP들이 참석해 전시장을 둘러보고 국제 그린카 업체들과 각종 MOU를 체결하는 등 전기자동차를 직접 생산하는 도시로써 그린카 산업에 앞장서는 모습을 보였다.

 

완성차부터 부품, 시설 인프라까지 그린카 시장에 모든 것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이번 행사는 세미나와 포럼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마련됐다.

 

부대행사의 일환으로 한국전기자동차협회가 주관하는 2015년도 제 4차 전기차 리더스 포럼과 오토캠핑레져쇼도 함께 진행됐다.

 

전시장에는 전기, 수소를 이용한 친환경 완성차를 비롯해 소음과 공해가 발생하지 않는 친환경 모터, 구동시스템 등의 전장 부품과 급속/완속 충전기, 튜닝카 등의 인프라와 서비스 분야로 참가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 전기이륜차를 직접 체험해 보고 국내 출시 되지 않은 앙증맞은 전기차 등을 전시해 관람객들의 흥미를 유발 시키기도 했다.

 

특히 이번 전시회는 광주시가 추진하는 자동차 백만대 생산도시 조성사업의 성공을 위해 향후 방향성이 제시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현장에서 교통뉴스 강동우기자]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