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 아산서비스센터 오픈으로 고객 서비스 강화
상태바
쌍용자동차, 아산서비스센터 오픈으로 고객 서비스 강화
  • cartvnews
  • 승인 2015.09.17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기변환_20150917_쌍용차_아산서비스센터1.jpg


연간 13천여 대 정비능력 보유, 최고 수준의 설비와 역량으로 서비스 만족 증대

연말까지 네트워크 342개로 확대 및 서비스 품질 향상 통해 서비스 만족도 1위 달성 목표

 

쌍용자동차가 17, 서비스 네트워크 확충을 통한 고객 서비스 강화 및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아산서비스센터를 개소했다고 밝혔다.

 

16일 열린 개소식에는 쌍용자동차 서비스담당 김현성 상무를 비롯하여 아산서비스센터 최병훈 소장, 충청지역본부 채규병 본부장 등 서비스 네트워크 관계자 1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아산서비스센터는 총 면적 1,98011개 스톨(STALL: 정비공간)을 갖추고 있어 연간 13천여 대를 정비할 수 있으며, 최고의 서비스 품질을 보장하는 우수한 정비인력과 판금·도장이 가능한 최신 설비를 갖추고 있다.

 

또한 고객휴게실, 인터넷 카페 등 각종 편의시설을 갖추었고, 최근 충주서비스센터를 개소한데 이어 아산서비스센터를 오픈함으로써 충청 지역 고객들의 서비스 접근성이 강화될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쌍용차는 전국에 54개의 서비스센터와 20개의 전문정비공장, 256개의 서비스프라자 등 총 330개의 서비스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다. 올해 말까지 12개를 추가로 개소해 총 342개의 서비스 네트워크 및 지역별 거점 네트워크를 구축함으로써 지리적 여건으로 인해 서비스를 받기 어려운 곳까지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쌍용자동차 서비스담당 김현성 상무는 아산서비스센터는 최고의 기술력을 가진 정비 인력과 최신 설비로 충청 내륙 지방 고객들에게 신속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것이라며 쌍용자동차는 고객서비스 만족도 1위 달성을 위해 서비스 품질 향상과 서비스 네트워크 확충 등 최선의 노력을 다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교통뉴스 문정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