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차 안전점검 등 서비스 캠페인 실시
상태바
쉐보레, 차 안전점검 등 서비스 캠페인 실시
  • cartvnews
  • 승인 2015.07.27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해지역 특별 서비스 프로그램’도 연중 운영

 

사진.jpg

 

쉐보레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오는 31일부터 8월 3일까지 나흘간 충남 태안군 꽃지해수욕장과 전북 무주군 덕유산국립공원에서 ‘2015년 하계 휴양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쉐보레는 캠페인 기간 동안 장거리 운행에 필수인 엔진, 브레이크, 타이어 공기압 등 기본 안전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또한 필요시 와이퍼 블레이드, 전구류 등의 소모성 부품과 자칫 관리가 소홀해질 수 있는 냉각수 및 엔진 오일 보충도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캠페인 현장에서 차 정비 서비스 전문 직원들로부터 장거리 운행에 도움이 되는 차 관리 및 안전운전 요령을 안내받을 수 있다.

 

쉐보레는 여름 휴가철 기간 동안 전국 어디서나 가까운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정비를 받을 수 있도록 종합상황실을 운영하는 등 고객들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차에 문제가 발생해 정비가 필요한 고객들은 쉐보레 고객센터를 통해 가장 가까운 서비스 센터를 안내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쉐보레는 폭우, 폭설 등으로 인한 자연 재해 차에 대한 서비스 프로그램을 연중으로 제공하고 있다.

 

특히, 최근처럼 수해가 빈번히 일어나는 여름철에는 ‘수해지역 특별 서비스 캠페인’을 시행, 수해 발생 시 해당지역에 긴급출동 및 각종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며, 수해차량 입고 시 수리비의 50%를 감면해준다.

 


[교통뉴스 황혜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