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 누적 고객 수 1만명 돌파
상태바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 누적 고객 수 1만명 돌파
  • carnews
  • 승인 2012.11.21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는 자사의 누적 계약고객 숫자가 1만명을 돌파했다고 발표하고, 1만번째 고객 차량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는 폭스바겐 및 아우디 고객을 대상으로 지난 2011년 9월부터 본격적인 영업을 개시해 불과 1년 여 만에 누적 고객 1만명을 돌파하며 자동차 금융 시장에서 빠른 성장을 거두고 있다.

 

20일 마이스터 모터스 대치동 매장에서 진행된 1만번째 차량 전달식에는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 독일 본사의 영업/마케팅 담당 최고 책임자이자 이사회 임원 (board member)인 라스-헤너 산틀만(Lars-Henner Santelmann)과 아시아태평양 지역 총괄책임자인 올리버 슈미트 (Oliver Schmitt)가 직접 참여해 축하를 건넸다.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의 1만번째 고객이 되는 행운을 얻은 주인공은 페이톤 V6 3.0 TDI를 계약한 남상훈 고객으로, 남상훈 고객은 이날 차량 전달식에서 1백만원 상당의 폭스바겐 라이프스타일 상품권을 증정 받는 이중의 행운을 누렸다.

 

산틀만 영업/마케팅 담당 이사회 임원은 “한국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다양한 금융 상품을 지원해온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는 현재 폭스바겐 고객의 약 25%, 아우디 고객의 약 40% 정도가 이용할 정도로 높은 성장을 이뤄왔다. 특히 폭스바겐코리아와 함께 고객 만족과 편의에 기여할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향후에도 고객을 배려한 금융 프로그램을 통해 국내 자동차 시장 문화 발전에 기여하고, 지속적인 성장을 도모할 것”이라고 밝혔다.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는 독일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 AG의 100% 자회사로 2010년 설립 후 폭스바겐 그룹 브랜드인 폭스바겐과 아우디 차량에 대한 금융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2012년 10월 기준 490억원의 자본금을 한국 시장에 투자했으며, 지난 11월 1일에는 ‘코리아 인베스트먼트 어워즈 2012’에서 외국인 투자 유치 유공자 부문 지식경제부 장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한편,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에서는 고객이 본인 과실 50% 이하의 차대차 사고로 차량가의 30% 이상의 수리비가 발생한 경우 새 차로 교환해주는 신차교환프로그램을 비롯해 4~5년차 메인터넌스 쿠폰의 혜택을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파사트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등 기존의 금융상품과는 차별화된 다양한 상품들을 개발해 수입차 고객들의 다변화된 요구를 반영해 업계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참고사진]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 1만번째 고객 차량 전달식 (2).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