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드메이트, 수입차 고객대상 엔진오일 파격할인 행사 실시
상태바
스피드메이트, 수입차 고객대상 엔진오일 파격할인 행사 실시
  • cartvnews
  • 승인 2015.03.05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네트웍스의 자동차 서비스 브랜드 ‘스피드메이트’가 지난 9월 수입차 정비서비스를 본격화한 이후, 100호점 돌파를 기념하여 SK ZIC(SK루브리컨츠의 엔진오일 브랜드)와 손잡고 수입차 운전고객을 대상으로 ‘3만원의 행복’ 프로모션에 나선다.

오는 5월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스피드메이트가 2011년식 수입차 운전고객에게 SK ZIC의 수입차 전용 엔진오일인 ‘ZIC XQ TOP’ 제품과 필터류를 3만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교환해주는 체험행사다.

‘ZIC XQ TOP’ 제품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폭스바겐-아우디 그룹의 최신 성능규격(VW 504/507) 승인서까지 보유한 최고급 합성유 제품이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스피드메이트 홈페이지 (www.speedmate.com)에서 가까운 행사 시행 매장을 확인하고 홈페이지나 고객센터(1600-1600)를 통해 사전 예약을 하면 된다.

금번 프로모션 가격은 15만원~30만원 대에 형성되어 있는 수입차 공식 서비스센터의 엔진오일 교환비용 대비 80% 이상 저렴한 수준이고, 체험기간이 아니더라도 40%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엔진오일을 교환할 수 있어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수입차 오너고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스피드메이트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수입차 정비사업 네트웍과 서비스 범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스피드메이트 관계자는 “자동차 선진국인 유럽, 미국에서는 프랜차이즈 정비 전문 서비스가 활성화되어 있으나, 우리나라에서는 아직까지 공식 서비스센터에 대한 의존도가 높은 상태”라며 “이번 프로모션에서 제공한 SK ZIC 제품과, 품질력을 갖춘 애프터마켓 부품들을 활용한 서비스를 더 많은 매장에서 펼쳐나가 수입차 운전고객들이 합리적인 정비문화를 체험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스피드메이트는 세계적인 부품 전문업체인 Mann, TRW 등으로부터의 제품 조달을 통해 지난해 9월부터 수입차 경정비가 가능한 매장 확대에 본격적으로 나서 현재 120여개소에서 기존 대비 30~40% 저렴한 가격으로 엔진오일, 브레이크 패드, 에어컨 필터, 배터리 타이어 등 10여 가지 소모품에 대한 정비 및 교체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올 1월에는 연회비 2만 5천원에 주요 서비스 할인 및 세차를 제공하는 ‘스피드메이트 수입차 멤버십’을 선보이는 등 운전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서비스 강화에 힘쓰고 있다.


[교통뉴스 박다니엘 기자]


SpeedMate.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