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라루체, ‘2015 솔라루체 사업설명회’ 개최
상태바
솔라루체, ‘2015 솔라루체 사업설명회’ 개최
  • carnews
  • 승인 2015.01.27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ED조명 선두기업 솔라루체(www.solarluce.com)가 23일, 수원 라마다 호텔에서 열린 ‘2015 솔라루체 사업설명회’를 전국 솔라루체 대리점 대표와 관련 종사자 총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했다.

 

솔라루체는 이날 사업설명회에서 시장별 실적 및 동향 분석, 2014년 주요 성과 공유, 2015년 시장 별 주요 변경 사항, 2015년 조달·민수 사업운영방향, 품질 향상된 신제품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솔라루체 신중호 연구소장은 “고효율이라는 기본적인 기능을 갖추면서 디자인까지 고려한 신제품을 개발하고 조달 시장과 민수 시장 공략을 위한 라인업 또한 별도로 관리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또 “이는 2014년 조달시장 1위의 자리의 굳건히 하면서 민수시장을 확대해 나가는데도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청중과의 소통을 위해 백준규 세무사의 ‘알기쉬운 사업자 절세법’과 톡킹 애드립의 저자이자 코미디 작가로 활동했던 신상훈 작가가 ‘소통’이라는 주제로 강의가 진행됐다.

 

강의 후에는 자유로운 질의응답을 통해 대리점과 기업간의 상생의 길을 모색하는 청중과의 대화의 시간도 마련됐다. 이 자리에서 솔라루체는 2015년에도 고품질의 제품과 다양한 판매전략으로 대리점과 함께 조달 및 민수 시장 네트워크를 강화해 나갈 것을 밝혔다.

 

솔라루체 김용일 대표는 “지난해보다 훨씬 많은 업체들이 참여한 가운데 LED 조명시장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확인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더욱 소비자에게 최적화 된 제품 개발을 통해 LED최고 기업의 자리를 지켜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참여한 200여개의 대리점 중 우수한 실적을 올린 총 11개의 대리점에 대상, 조달부문 우수매출, 민수부문 우수매출, 공로상을 시상했다.

 

[교통뉴스 윤희정 기자]

쏠라루체.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