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FCA(피아트-크라이슬러그룹) 공급 우수업체 선정
상태바
넥센타이어, FCA(피아트-크라이슬러그룹) 공급 우수업체 선정
  • carnews
  • 승인 2014.11.24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센타이어가 FCA(피아트-크라이슬러 오토모빌스)사로부터 공급 우수 업체로 선정되었다.

 

넥센타이어는 “최근 FCA가 상해 힐튼 쑤저우 호텔에서 진행한 ‘2014 APAC Supplier TownHall and Awards Ceremony’에서 Chemical APAC Export 부문 우수 업체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2014 APAC Supplier TownHall and Awards Ceremony’는 FCA가 매년 글로벌 부품 업체를 대상으로 품질과 브랜드가치, 기술력 등을 평가해 시상하는 상이다.

 

이번 어워드 Chemical APAC Export 부문에서 타이어 업계에서는 넥센타이어가 유일하게 선정되어 글로벌 경쟁력을 입증했다.

 

한편, 넥센타이어는 FCA의 상업용 밴인 ‘램 프로마스터’차량에도 타이어를 신규 공급한다.

 

멕시코의 살티요 공장에서 생산되는 2015년 모델인 ‘램 프로마스터’는 넥센타이어의 ‘로디안 CT8 HL’ 제품이 장착되며, 북미시장 판매용 차량에 적용된다.

 

넥센타이어는 올해 북미시장에서 중형세단인 ‘올 뉴 200’과 픽업트럭인 ‘램 3500’에 신차용 타이어(OE)를 공급 중이며, 이번 ‘램 프로마스터’까지 추가 되며 세계적 수준의 기술력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이번 차종 외에 FCA의 다른 모델에도 공급 협의가 진행 중이며, 폭스바겐, 미쓰비시, 스코다, 세아트 등 세계적인 완성차업체에도 신차용타이어를 공급하며 글로벌 판매를 확대하고 있다.


[교통뉴스 윤희정 기자]

1. 시상식 사진(OE 영업담당 박근형 전무).JPG 2. 램 프로마스터 차량 공급 타이어(로디안 CT8 HL) 제품사진.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