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알페온 고객 대상 ‘알페온 VIP 인비테이셔널 2012’ 골프 대회 개최
상태바
한국지엠, 알페온 고객 대상 ‘알페온 VIP 인비테이셔널 2012’ 골프 대회 개최
  • cartv
  • 승인 2012.09.24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가 알페온(Alpheon) 고객을 대상으로 ‘알페온 VIP 인비테이셔널 2012(2012 ALPHEON VIP Invitational)’ 골프 대회를 개최하고, 알페온 고객을 위한 특별한 ‘알페온 케어’에 나섰다.

한국지엠은 24일, 경기도 소재 고품격 골프 클럽(가평베네스트)에서 온라인 골프 경기를 통해 예선을 통과한 140명의 알페온 고객을 초청, ‘알페온 VIP 인비테이셔널 2012’ 골프 대회와 함께 고품격 만찬 및 공연을 제공, 알페온 고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한국지엠은 대회 우승 고객에게 트로피와 함께 미국 로스앤젤레스(LA) 여행상품권과 현지에서 골프를 칠 수 있는 이용권을 부상으로 수여했고, 상위 입상 고객들과 경품 당첨 고객들에게는 60인치 LED TV, 골프 용품, 골프장 이용권, 주유 상품권 등을 제공했다.

한국지엠 영업·마케팅·A/S 부문 안쿠시 오로라 부사장(Ankush Arora)은 “알페온 케어의 ‘알페온 라이프 클럽’ 프로그램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알페온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특별한 프리미엄 서비스 중 하나”라며, “한국지엠은 알페온 고객만이 경험할 수 있는 고품격 문화 및 여가생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국지엠의 ‘알페온 케어’는 ‘쉐비 케어 357’(Chevy Care 357), ‘카 케어’(Car Care), ‘고객 케어’(Customer Care)로 구성된 알페온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고객 케어 패키지 서비스로 ▲차량정보 SMS서비스 ▲알페온 고객 전용 프리미엄 카 접수 창구 운영 ▲고객 센터 내 전담 상담원 배치 ▲ 고품격 문화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알페온 라이프 클럽’ 등 다양한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한다.

알페온 고객은 ‘카 케어(Car Care)’ 서비스를 통해 차량 관련 정보는 물론, 소모품 교환주기와 내비게이션 맵 업데이트 시기 등 고객이 놓치기 쉬운 차량 라이프 사이클 정보를 휴대폰 문자 메시지로 받아 볼 수 있다. 또 전국 70여개 서비스 센터에 ‘프리미엄 카 접수 창구’가 개설돼 있어 기다림 없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고품격 서비스도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