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 “난방유로 부모님께 효(孝) 선물하세요”
상태바
S-OIL, “난방유로 부모님께 효(孝) 선물하세요”
  • carnews
  • 승인 2014.09.01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OIL은 등유 배달판매 활성화를 위한 “부모님께 사랑의 등유를 선물하세요” 캠페인을 전개한다. S-OIL은 주택 난방용으로 소비되는 등유 성수기에 대비해 배달을 원하는 고객과 주유소가 좀 더 편리하게 연결되도록 주문 시스템을 강화하고, 활발한 판촉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S-OIL은 효(孝), 부모님의 사랑?정을 주제로 고객 사연 공모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달부터 10월까지 매일 우수작 1명을 선정해 주유상품권 30만원을 제공한다. 사연 응모는 S-OIL 보너스카드 홈페이지(www.s-oilbonus.com)에서 접수한다.


등유는 주로 가정용 기름보일러의 연료로 사용되고 있으나 도시가스, LPG에 밀려 최근 수요가 급격히 감소함에 따라 취급하는 주유소는 물론 가정까지 배달해주는 주유소도 갈수록 드물어지고 있다. S-OIL은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이달부터 대표전화(1588-5151)를 통해 난방유(등유) 주문접수 서비스를 시작했다. 고객이 일일이 난방유 배달 판매 주유소를 찾아 헤매지 않고 전국 어디서나 S-OIL 대표전화로 연락하면 전담 상담사가 최적의 배달 주유소를 선정하여 고객과 주유소를 연결해주는 서비스다.


S-OIL 관계자는 “이번 ‘효-부모사랑’ 이벤트를 통해 기름보일러를 사용하는 고객들의 편의를 개선하는 한편 계열주유소들의 수익 증대에 도움을 주기 위해 등유 배달판매를 적극 활성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교통뉴스 윤희정 기자]

S오일.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