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수해차량 특별 정비서비스 실시
상태바
쌍용차, 수해차량 특별 정비서비스 실시
  • cartvnews
  • 승인 2014.08.22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용자동차가 게릴라성 폭우 및 국지성호우 등의 자연재해로 인해 차량 피해를 입은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0월 31일까지 ‘수해 차량 특별 정비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쌍용차는 전국 서비스네트워크에서 지역별로 수해차량 서비스 전담팀 운영과 전담 작업장을 마련하고 자차 보험 미가입 수해 차량에 대해 총 수리비 30% 할인, 재해선포지역 방문서비스 등 수해지역에 대한 특별 정비서비스를 실시한다.

 

또한, 수해가 발생한 지역에서는 해당지역 관청과 연계해 인근 A/S 네트워크에 합동서비스팀을 설치하고 긴급 출동 및 수해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소모성부품 무상교환 비상시동 조치 등의 서비스를 펼칠 계획이다.

 

쌍용자동차 서비스담당자는 “수해가 발생해 차량이 침수됐을 경우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시동을 걸면 엔진, 변속기, 전기장치 등 차량 주요 부품에 심각한 손상을 줄 수 있다”며 “반드시 전원을 차단하고 인근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정비 받을 것”을 당부했다.

 

쌍용자동차는 고객의 안전한 차량 운행을 위해 실시하는 수해지역 특별 정비서비스뿐만 아니라 계절별 차량 특성을 고려한 사전점검 서비스, 도서지역 무상점검 서비스 등 다양한 형태의 찾아가는 정비서비스를 실시해 오고 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교통뉴스 윤희정 기자]

 


 

쌍용차_CI_국문상하.gif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