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 포드?링컨 마포 전시장 오픈
상태바
포드코리아, 포드?링컨 마포 전시장 오픈
  • carnews
  • 승인 2014.07.21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는 금일 포드 공식 딜러사인 혜인자동차가 서울 마포 전시장을 새롭게 오픈하고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구리와 의정부, 미아, 노원에 이어 혜인자동차가 다섯 번째로 오픈하는 이번 마포 전시장은 총면적 730㎡ 규모로, 포드 및 링컨 브랜드의 전 차종 전시 및 시승이 가능해 방문 고객들의  상담과 체험, 시승이 상시 가능하도록 운영 될 예정이다.

 

마포 전시장이 위치한 합정 지역은 메세나폴리스 등 대규모 복합 시설 개장과 인근 홍대 상권 확장 등의 호재에 힘입어 유동 인구가 빠르게 증가하는 등 새로운 부도심으로 주목받고 있는 지역으로 이번 마포 전시장 오픈을 통해 마포, 은평, 서대문에 이르는 광범위한 지역 내 잠재 고객 확보가 기대된다.

 

마포 전시장에서는 하반기 한국시장 출시 예정인 럭셔리 컴팩트SUV, 링컨 MKC 고객행사 진행을 시작으로 지역 특색과 인근 거점 상권을 겨냥한 공격적인 맞춤 영업/마케팅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또한, 영업일선의 개별 딜러들을 자동차 전문가 뿐만 아니라 지역과 지역 고객들만의 독특한 니즈를 이해하고 이에 부응할 수 있는 ‘지역 전문가’로 육성해 고객과 교감의 폭을 넓힌다는 복안이다.

 

포드코리아 정재희 대표이사는 “마포 전시장 오픈을 통해 서울 서북부 지역 고객들과 더 많이 교감하고 포드, 링컨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통로를 마련하게 됨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포드코리아는 수입차 판매와 고객 서비스에서 차별화된 노하우를 쌓아가고 있는 혜인자동차와 함께 고객들에게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포드코리아는 이로써 전국 31개의 전시장 및 27개의 서비스 센터를 구축, 수입차 브랜드로써는 가장 우수한 수준의 전국 판매망 및 고객 서비스 인프라를 갖추게 됐다.


[교통뉴스 윤희정 기자]


[포드코리아 보도자료] 포드코리아, 마포 전시장 오픈_이미지.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