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함피해자 신고
고객에게 어의없는 내용증명서 날리는 만코리아.
icon 김영부
icon 2018-03-14 22:58:24  |   icon 조회: 530
첨부이미지
참으로 만코리아에는 생각을 어떻게 하고 있는지 궁굼합니다.
하자덩어리 제품 팔아놓고 인터넷에 허위 사실 유포 운운하는 만코리아가 한심해보입니다.
자신들의 브렌드 이미지 하락은 걱정하고 고객들의 하자품으로 죽어가는 소리는
듣지 못하는가 봅니다.
저에게 브렌드 이미지 손상의 내용등을 적어서 오늘 내용증명 보내 왔네요.
2018-03-14 22:58:24
116.45.23.23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차소연 2018-04-06 12:54:24
회사 측에 대한 공개 질의서에 본 내용도 포함시키겠습니다.

김영부 2018-03-14 23:00:55
내용증명 보낼꺼면 좀더 사실진위 여부를 확인하고 보내시지~.
확인도 없이 보내네요.